Beautiful Tuesday but...

졸립다. 아침에 메츠경기보느라 일찍 일어났고, 잠이 부족하다. 역시 나의 팀이 지고 말았다. 하지만, 작년 9월의 그 고통에 비해서는 별 것 아니다.

오늘 오후에 끝내야 할 과제가 하나 있는데, 날씨는 너무 좋고, 그냥 놀고 싶다. ㅋㅋ 아니, 그냥 자고 싶다. 낮잠을 자고 나서 일을 마쳐야 할 듯.

댓글

  1. 낮잠과 날씨사이~ ㅎㅎ 난 오늘 낮잠이 이겼지요 ㅋ

    답글삭제
  2. 여기서도 보고 하니까, 너무 반가운데. ^^

    답글삭제

댓글 쓰기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미드나잇 인 파리의 모든 것

2012년 가장 즐겨본 영화 리스트

과연 안드로이드가 진정으로 개방적인가?